
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

a/s접수, 방문시간예약

방문전 해피콜

담당엔지니어 방문

증상파악 및 요금안내

수리완료

방문시간을 고객의 편한 시간에 맞추어 방문 하는 서비스 입니다.
여성 고객/어린이만 있는 집의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
담당 엔지니어의 사진을 미리 보내드립니다.

a/s 접수 시 담당 엔지니어의 소개를 받으시면 고객님의 수리과정(수리내역/요금/전화통보) 모두를 담당 엔지니어가 해결해드립니다.

고객님의 컴퓨터수리/교체내역을 한눈에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컴퓨터의 수명/ 반복적인 오류/ 컴퓨터사용 패턴 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pc 환경에 맞는
제안/안내를 해드립니다.

수리 완료 후 같은 일주일 이내 같은 증상으로 인한 재고장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/교체를 해드립니다. 교체받으신 부품은 수리하지 않고 신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카리스웍스에서 수리 된 컴퓨터 오류 발생 시(바이러스) 10초 복구 시스템을 통하여
수리 된 처음의 고객맞춤 환경상태로 복구 시켜드립니다.

고객의 사용환경(직업/성별/용도)에 맞는 작업환경을 완성해드립니다.
 |
 |
 |
 |
출장비 |
기본 출장비 |
₩15,000 |
|
포맷 및 윈도우 재설치 |
포맷 및 윈도우 재설치 |
₩10,000~ |
정품운영체제 CD보유시 |
응용프로그램설치 |
각종 응용프로그램설치 |
₩10,000~ |
정품소프트웨어 CD보유시 |
백업 |
데이터백업 |
₩10,000~ |
|
각 종 하드웨어교체 및 기술비 |
각종 부품 및 주변장치 교체 또는 설치 |
엔지니어상담 |
부품실비청구 |
복구 |
데이터복구 |
엔지니어상담 |
|
상호명: 카리스웍스 ㅣ 주소: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1동 109-11번지 1층 카리스웍스 ㅣ 대표자명: 최운재ㅣ 전화번호:1600-7423 ㅣ 팩스: 051) 980-0640
사업자등록번호 : 607-17-07909 ㅣ 통신판매신고번호 : 부산동래-0225호
cooyright(c)charisworks all rights reserved